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리틀DJ 한화갑 '춘향이 심정으로 박근혜 지지선언'



사회 일반

    리틀DJ 한화갑 '춘향이 심정으로 박근혜 지지선언'

    ㄴㅇㅎㅇㄶ

     



    '리틀 DJ'라고 불렸던 한화갑 전 민주당 대표가 박근혜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한화갑 전 대표는 6일 오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한국의 미래와 지도자의 역할'이라는 특강에서 "김대중 전 대통령이 언급한 동서화합의 실천을 위해 이번 대선에서 박근혜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한 전 대표는 "박 후보가 전라도에 대한 지원을 실천하기로 약속했다"며 "춘향이 이도령을 눈물로 기다리는 심정으로 호남발전 사업이 모두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박 후보 지지이유를 밝혔다.

    한 전 대표는 또 자신에 대한 비판에 대해 "그 부분을 잘 알고있다. 나중에 나를 이해할 기회가 오면 좋고 안와도 상관없지만, 정치는 이제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5일 DJ 비서 출신인 김옥두 전 의원은 '동지이자 친구 (한)화갑이, 도대체 어디갔나'라는 제목의 공개서한을 통해 "현충원에 있는 DJ가 통곡하고 광주 5·18 묘역의 민주 영령들이 통탄할 것"이라며 한 전 대표를 비판했다.

    앞서 한광옥 전 민주당 대표, 김경재 씨 등 동교동계 인사들이 잇달아 민주당에 등을 돌리고 반대진영인 박 후보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YouTube 영상보기] [무료 구독하기] [nocutV 바로가기] [Podcast 다운로드]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