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노스트라다무스가 '싸이 종말론' 예언…'충격'



IT/과학

    노스트라다무스가 '싸이 종말론' 예언…'충격'

    11

     

    노스트라다무스가 싸이 종말론을 예언 했다는 주장이 나와 해외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싸이 지구 종말론자들은 노스트라다무스가 "춤추는 말의 숫자의 원이 9개가 되는 때 고요한 아침으로부터 종말이 올 것이다"라고 예언 해 싸이가 지구 종말론에 연관이 있다고 주장했다.

    종말론자들이 주장하는 예언을 풀이해 보면 '춤추는 말'은 싸이의 말춤을 의미하고 '숫자의 원이 9개가 되는 때'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억을 돌파하는 때(10억은 0이 9개), '고요한 아침'은 한국을 해외에선 고요한 아침의 나라라고 부른다라며 어느정도 그럴듯해 보인다.

    또한 '강남스타일'의 뮤직비디오 10억 조회수 돌파 예상일인 12월 21일은 마야문명에서 이야기한 지구 멸망 날짜와 어느정도 궤를 같이한다.

    한편 노스트라다무스가 실제 저런 예언을 했는지는 확인이 되지 않지만 해당 내용은 인터넷 커뮤니티등을 통해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다.[BestNocut_R]

    누리꾼들은 "싸이가 노스트라다무스와 연결되다니 정말 대단하다"등 예언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반응이 대부분이지만 "진짜 멸망하는거 아닌가?" 라며 예언을 믿고 걱정하는 의견도 보였다.




    [YouTube 영상보기] [무료 구독하기] [nocutV 바로가기] [Podcast 다운로드]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