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K팝스타2'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음원 공개



방송

    'K팝스타2'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음원 공개

    • 2012-11-25 09:58

    제작진 "요청 많아 음원 공개 결정"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의 천재 남매 악동뮤지션의 '다리 꼬지 마'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18일 첫 방송된 'K팝스타2'에 등장, 자작곡 '다리 꼬지 마'를 선보인 후 폭풍 호응을 얻었던 상태.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휩쓰는 것은 물론 무대영상이 공개 된지 단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우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음원 출시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제작진은 시청자들을 위해 오는 25일 'K팝스타2' 방송 직후 음원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악동뮤지션은 이찬혁, 이수현 남매로 이뤄진 어쿠스틱 듀오로 지난 방송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다리 꼬지 마'는 웃음이 터지는 재밌는 가사에 독특한 리듬의 랩까지 더해진 곡으로 심사위원 양현석-박진영-보아를 비롯한 100인의 시청자 참여단으로부터 박수 세례를 받았다.

    악동뮤지션은 "이게 바로 진정한 듀엣", "이 팀 때문에 벌써부터 다음 녹화가 기대가 된다"는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단번에 'K팝스타2'의 기대주로 떠올랐다.[BestNocut_R]

    제작진은 "악동뮤지션의 음원과 관련해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요청이 있어왔다. 많은 의논과 고심 끝에 '다리 꼬지 마'의 음원을 공개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K팝스타2'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