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싸이, 美 NBC 간판 프로그램 출연



미국/중남미

    싸이, 美 NBC 간판 프로그램 출연

    1

     

    가수 싸이가 미국 TV 방송인 NBC의 아침 간판 프로그램에 출연해 세계적 인기를 과시했다.

    싸이는 14일(한국시각) NBC 아침 프로그램인 ''투데이쇼''에 출연해 ''말춤''을 선보였다.

    뉴욕시 록펠러센터 가설무대에서 진행된 라이브 쇼에서 싸이는 "록펠러센터공연이 흥분된다"며 "한국에서는 경력이 10년 넘는 가수지만 미국에서는 신인"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진행자는 "싸이가 잘 생긴 외모는 아니지만 캐릭터가 뚜렷한 가수"라며 ''강남스타일''이 유투브에서 1억 5천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진행자가 "인기 상승을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자 싸이는 영어로 "미국에서는 신인가수지만..."이라며 인터뷰를 잠시 중단한 뒤 "대한민국 만세"를 외치기도 했다.

    싸이는 이어 ''말춤'' 공연을 펼쳤고 프로그램 진행자들도 무대 위로 올라와 함께 말춤을 추었다.

    한편 싸이는 직장에서 ''말춤 따라하기'' 동영상을 촬영해 유투브에 올렸다가 해고당한 엘 몬티 시의 수상구조대원들에 대해 선처를 호소했다.[BestNocut_R]

    싸이는 이날 MTV에 출연해 "해고는 정당하지 않다"며 "그들이 올바르지 않은 행동을 한 것도 아니고 근무 시간 이후의 일인만큼 좀 더 유연하게 처리할 수 있다"고 호소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