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뮤지컬 탄생…K-POP스타일·퍼포먼스 무장



공연/전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뮤지컬 탄생…K-POP스타일·퍼포먼스 무장

    s

     

    2009년 방영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뮤지컬로 돌아온다.

    흥행작가로 불리는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는 2010년 KNTV로 일본에 처음 소개된 이후 일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팬들의 요청에 따라 후지TV의 ''''한류 알파 여름 축제''''를 통해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섰고, 일본 지상파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DVD 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한류 열기를 거들었다.

    특히 주인공 장근석, 박신혜의 시부야 팬 미팅 티켓은 5분 만에 4천장이 전석 매진되었고, 장근석은 단숨에 한류 톱스타로 올라섰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탄생된 뮤지컬은 K-POP 스타일의 음악과 안무,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현란한 퍼포먼스로 무장했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OST는 두 장의 앨범으로 발매됐고, 국내에서만 3만장 이상이 판매됐다. 수록곡 중 ''''말도 없이'''' ''''여전히'''' ''''가슴이 욕해'''' ''''어떡하죠'''' 등이 새롭게 편곡되어 뮤지컬 넘버로 사용된다.

    뮤지컬 ''싱글즈'' ''형제는 용감했다'' ''피맛골연가''의 작곡가 장소영이 새롭고 감미로운 뮤직 넘버들을 선보여 귀에 익숙한 드라마 OST와 앙상블을 만들어낸다.

    뮤지컬 ''미남이시네요''는 8월 7일~9월 9일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