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속보] "BBK 각성하라" 40대 女, MB에 달려들다가…



사건/사고

    [속보] "BBK 각성하라" 40대 女, MB에 달려들다가…

    ''BBK 의혹'' 관련 각성 촉구하는 ''서한'' 전달하려다 제지 당해

    seee

     

    40대 여성이 이명박 대통령에게 BBK 의혹과 관련한 각성을 촉구하는 서한을 전달하려다 제지를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1일 오후 2시 여수세계박람회 한국관에서는 이명박 대통령과 16개 시도지사 등 8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백일 앞으로 다가온 여수엑스포 성공 다짐 대회가 열렸다.

    2시 50분쯤 대회가 끝나고 이명박 대통령이 한국관을 나와 미니버스에 타려는 순간 대회에 참석했던 정모(47) 여인이 이 대통령에게 접근하려다 3명의 경호원에게 붙들려 제지됐다.

    seee

     

    경호원들은 정 씨의 입을 틀어막고 바닥에 주저앉히는 등 강력히 제지했다.

    여수의 한 횟집 주방에서 일한다는 정 씨는 CBS와의 인터뷰에서 "이명박 장로님께서 여수에서 오신다는 말을 며칠전에 듣고 새벽에 편지를 써서 이렇게 왔다"고 말했다.

    정 씨는 서한에 세계박람회를 잘 지원해달라는 내용과 함께 BBK 의혹과 관련한 각성을 촉구하는 내용을 담았다고 밝혔다.

    정 씨는 "이 장로님이 BBK와 관련한 모든 의혹들을 정권통해 그동안 다 억눌렀다잖아요. 그러나 이제는 다 드러나고 있잖아요. 사람은 속일 수 있어도 하나님은 절대 속일 수 없거든요. 지금 회개치 않으면 하나님께서 수치와 부끄럼을 당하게 할 것입니다. 죽음밖에 기다릴 것이 없다"고 말했다. [BestNocut_R]

    경호팀 관계자는 정 씨의 서한을 받아 전달하겠다며 서한을 가져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