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페셜포스2 슈퍼리그' 20일까지 참가팀 모집



IT/과학

    '스페셜포스2 슈퍼리그' 20일까지 참가팀 모집

    계급장 떼고 다 붙어!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스페셜포스2 슈퍼리그' 예선 참가 팀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스페셜포스2 슈퍼리그'는 아마추어부터 프로구단까지 일원화된 구조에서 진행되는 e스포츠 리그로 △슈퍼리그 예선 △슈퍼리그 본선△프로리그로 구성되며, 일반 이용자들도 프로게이머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른 리그와 크게 차별화된다.

    오는 24일부터 온라인에서 진행될 '슈퍼리그' 예선에는 '스페셜포스2' 클랜에 소속된 만 15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출전 가능하며,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의 대회 신청 페이지를 통해 팀 단위로 신청 할 수 있다.

    각 팀은 팀장을 포함해 5명으로 구성되며, 팀장과 팀원이 모두 동일한 클랜 소속이어야 하고, 한 클랜에서 두 팀 이상 참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슈퍼리그' 예선 참가 접수를 완료한 팀의 모든 구성원에게는 게임 속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 코드명 변경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 8일부터 시작됐던 학급대항전과 18일까지 진행되는 PC방 팀 토너먼트 참가자들도 제한 없이 이번 '슈퍼리그' 예선에 중복 참여 할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공개서비스 이후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는 '스페셜포스2'가 슈퍼리그를 통해 더욱 대중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누구나 프로게이머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번 슈퍼리그 예선에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개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를 단행한 '스페셜포스2'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신규 맵과 무기를 이용한 미션 이벤트를 통해 LCD 모니터, 그래픽카드, CJ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