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보스를 지켜라', 말레이시아에서 9월 12일 첫방송



연예 일반

    '보스를 지켜라', 말레이시아에서 9월 12일 첫방송

    • 2011-09-07 18:24

    지성-최강희-김재중 주연, 한류열풍 이끈다

     

    SBS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가 말레이시아에서 방영되며 한류열풍을 이끈다.

    SBS 측은 7일 “‘보스를 지켜라’가 오는 9월 12일부터 말레이시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며 “SONY픽쳐스가 소유한 케이블 채널인 Setone에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에 전파를 탄다”고 밝혔다.

    이어 “대부분 드라마가 한국에서 종영되고 난 뒤 다른 나라에서 방송되는 것과는 달리 이번 ‘보스를 지켜라’의 경우 방송도 끝나기 전에 말레이시아에서 방송되는 특별한 케이스다. 배우들의 한국어 대사는 그대로 나가고, 말레이시아어로 자막이 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인도네시아 유력지인 ‘Jawa pos’의 최근 판에서는 ‘보스를 지켜라’(영어제목 ‘Protect the Boss’) 8월 24일 방송분에서 등장한 지성과 김재중의 싸움 장면에 대한 기사가 실리는 등 이미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밖에도 ‘보스를 지켜라’는 현재 말레이시아뿐만 아니라 미국과 일본,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SBS 관계자는 “‘보스를 지켜라’의 인기가 한국을 넘어 이제 말레이시아부터 세계 속의 팬들과 만나게 되었다”며 “남은 방송분도 좋은 드라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더불어 한류열풍을 이끄는 데도 큰 몫을 해내겠다”고 전했다.[BestNocut_R]

    한편 지난 8월 3일 첫방송된 ‘보스를 지켜라’(이하 ‘보스’)는 취업난을 겪던 여주인공 은설(최강희)이 우여곡절 끝에 재벌2세지만 어딘지 모르게 부족한 상사 차지헌(지성)을 모시는 비서로 취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로 현재 10% 중반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