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똑소리 나는 내비 "역시! 지니"



IT/과학

    똑소리 나는 내비 "역시! 지니"

    현대엠엔소프트, 6.0버전 출시… 검색 편의성 한층 높여

    ㄴㄷㄷ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가 업그레이드된 내비게이션 SW '지니'의 6.0 버전을 출시한다.

    이번 '지니 6.0' 버전은 내비게이션 이용 행태측면을 면밀히 분석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빠른 사용환경을 제공하고자 유저인터페이스를 전면 개선했으며, 특히 검색단계의 편의성을 최대화해 목적지 검색을 더욱 빠르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검색부분의 기능들을 신규 추가·개선했다.

    '지니 6.0' 버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검색결과내 재검색'은 인터넷 검색 시 유용하게 사용되는 결과 내 재검색을 내비게이션 SW에 응용한 것으로, 검색 후 너무 많은 검색결과가 떠 원하는 목적지를 찾기가 힘들 때 검색결과 내에서 한 번 더 검색해 사용자가 원하는 검색결과를 보다 빨리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이다.

    또한 검색 결과 중에 동일한 상호가 많을 경우 검색지를 지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목적지프리뷰' 기능과 기존 지니의 별별검색을 개선하여 번거롭게 띄어쓰기를 하지 않아도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아도 원하는 결과가 검색되는 '자동슬래시 검색'도 지원한다.

    현대엠엔소프트 AM사업실 전영만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지니 6.0의 주요 개선사항들은 모두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하는 데에 중점을 뒀다"며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운전 편의와 안전을 위해 제품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