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양정아, KBS '로맨스 타운'으로 2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연예 일반

    양정아, KBS '로맨스 타운'으로 2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 2011-04-11 11:21

    재력가의 부인 역할 맡아 앙칼진 모습 선보일 예정

    d

     


    배우 양정아가 가사관리사 성유리를 부리는 앙칼진 주인집 사모님으로 2년 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양정아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로맨스 타운'(극본 서숙향 연출 황의경, 김진원 제작 CJ E&M, ANNEX)'에서 재력가의 둘째 부인 '서윤주' 역할로 캐스팅됐다.

    양정아가 맡은 서윤주는 미인대회 수상감의 우월한 미모를 갖췄으며 온 몸에 명품을 휘감고 다니는 재력가의 부인이다.

    50대 후반의 강태원(이재용 분)이 조강지처를 버리고 선택한 둘째 부인이기에 1번가의 식모들 사이에서는 '트로피 여사'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이는 사회적으로 성공한 중장년 남성들이 수 차례의 결혼 끝에 얻은 젊고 아름다운 전업주부를 뜻하는 '트로피 와이프'라는 신조어에서 비롯된 별칭.

    양정아는 "데뷔 이래 처음 맡아보는 새로운 캐릭터"라며 "어떻게 그려낼 지 고민되기도 하지만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하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작진도 "배우 양정아는 실제로 1990년 미스코리아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력이 있기에 미인대회 수상감의 외모인 '트로피' 사모님을 어떻게 그려낼 지 기대된다"며 "식모나 남편을 대할 때엔 매우 앙칼지지만 기품있고 교양있는 여타 사모님들과는 다른 엉성하고 코믹한 부분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가시나무새' 후속으로 오는 5월 11일 첫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