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포세이돈’, ‘마이더스’ 후속 SBS 월화극 편성 확정



방송

    ‘포세이돈’, ‘마이더스’ 후속 SBS 월화극 편성 확정

    • 2011-02-11 13:34

    에릭, 김강우, 정윤호 주연, 5월께 방송예정

    ss

     

    국내 첫 해양경찰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오상원)이 오는 5월, SBS를 통해 방송된다.

    ‘포세이돈’의 한 관계자는 11일, “‘포세이돈’이 SBS월화드라마로 편성이 확정됐다”라며 “‘마이더스’ 후속으로 5월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포세이돈'은 해양 경찰 내 인명 구조를 전담하는 특수팀의 활동 및 훈련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신화 출신 문정혁(에릭), 동방신기 정윤호, 김강우, 김옥빈, 전혜빈 쟁쟁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인’, ‘히트’, ‘태양을 삼켜라’ 등 숱한 화제작을 연출한 유철용 감독과 ‘슬픈 연가’, ‘오 필승 봉순영’ 등으로 연출 경력을 쌓아 온 오상원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고, ‘아이리스’를 통해 스타 작가로 발돋움한 조규원 작가가 집필한다.

    특히 해양경찰청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작가진의 밀착취재가 이뤄졌기 때문에 그동안 알려지지 않은 해양경찰의 생생한 활약상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BestNocut_R]

    지난해 11월 첫 촬영에 들어간 '포세이돈'은 현재 촬영이 한창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문정혁, 김강우, 정윤호 등 출연진들과 영화같은 화면을 구현내기 위한 제작진의 의지가 강하다"라고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