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컴백’ 샤이니, 정규2집 ‘루시퍼’ 발매 직후 인기몰이



가요

    ‘컴백’ 샤이니, 정규2집 ‘루시퍼’ 발매 직후 인기몰이

    • 2010-07-19 16:15

    19일 발매하자마자 검색어 순위 장악…23일 KBS ‘뮤직뱅크’서 컴백무대

     


    아이돌 그룹 샤이니(SHINee)가 19일 정규 2집앨범 ‘루시퍼’(LUCIF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19일 오전 ‘루시퍼’ 앨범이 공개되자마자,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권에는 ‘루시퍼’ ‘욕’ ‘사.계.후’ 등 수록곡들이 줄이어 랭크돼 이들에게 쏟아지는 대중의 기대감을 증명했다.

    샤이니는 20일에는 타이틀곡 ‘루시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인기몰이에 나선다.

    지난 7월 초 경기도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루시퍼' 뮤직비디오는 앨범 콘셉트에 맞춰 파격 변신한 샤이니 멤버들의 새로운 스타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담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흔히 ‘매트릭스 카메라’로 불리는 Flow-mo 기법으로 촬영된 역동적인 영상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샤이니의 컴백과 동시에 팬클럽 회원들도 바빠졌다. 샤이니의 팬클럽, 팬사이트, 커뮤니티 등의 모임인 ‘샤이니 팬연합’은 2집 정규앨범 발매일인 19일 각 언론사에 떡과 식혜를 돌리며 샤이니에 대한 애정어린 기사를 부탁했다.
    [BestNocut_R]
    팬들의 기대 속에 샤이니는 오는 23일 KBS 2TV ‘생방송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샤이니는 멤버 민호의 종아리 부상으로 당초 컴백 일정을 16일로 예정했다 미룬 바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