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간단한 생활 수칙으로 동안 얼굴 만들자



생활/건강

    간단한 생활 수칙으로 동안 얼굴 만들자

    1

     

    동안을 만들어 주거나 유지시켜주는 방법은 의외로 쉽다. 끝없는 관심과 노력이다. 최근 드림클리닉의 비포앤애프터 메디컬 케어 의료팀이 밝힌, 붓기를 빼고 얼굴을 탱탱하게 만드는 생활 수칙 5가지를 소개한다.

    1. 세안할 때는 너무 뜨겁지 않은 물을 이용한다. 또 찬물을 적신 타월로 얼굴을 덮고 손가락으로 관자놀이와 귓불 바로 아래 쏙 들어간 부분을 지압해주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피부에 탄력을 도모하게 된다. 스킨로션을 바를 때도 손가락으로 얼굴을 두드려 주는 등의 간단한 마사지를 하면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해준다.

    2. 일주일에 1회 벨벳마스크를 이용한다. 얼굴 라인이 커지지 않고 모공이 늘어지지 않게 해준다. 잔주름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것이 수분 마스크팩인 벨벳마스크다. 저녁에는 아이크림과 더불어 수분크림도 발라주는 것이 작고 탱탱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BestNocut_R]

    3. 무표정한 얼굴은 얼굴 피부를 늙게 하는 지름길이다. 같은 표정을 자주 지으면, 표정근육에 의해 얼굴에 큰 팔(八)자 주름이나 눈가 주름이 생긴다. 틈이 날 때마다 입모양을 크게 해서 ''아에이오우'' 발음을 해주면 피부 속의 콜라겐을 자극해 도움이 된다.

    4. 한 쪽으로 턱을 괴는 습관이나 엎드려 자는 습관을 버리도록 한다. 이런 습관들은 얼굴의 균형을 망가뜨리기 일쑤다.

    5. 더모톡신 주사 요법은 얼굴이 늘어지고 커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모공이 늘어나는 등 얼굴 라인이 망가뜨릴 때 시술하면 좋다. E-max 탄력 레이저는 모공을 팽팽하게 해 잔주름이 더 굵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