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배윤정 열애 공개 "연하 남친, 축구 가르친다"



연예가 화제

    배윤정 열애 공개 "연하 남친, 축구 가르친다"

    (방송 화면 캡처)

     

    안무가 배윤정이 15일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연하 남자친구가 있다"고 공개했다.

    배윤정은 "축구를 가르치는 분"이라며 "원래 알던 사이인데 어느날부터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더라. '어? 요것봐라?' 하면서 남자로 보이기 시작했다. 연하라서 좋아하는 게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연하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 배윤정은 "센 느낌 때문에 저를 좋아해주더라. 그렇지만 좋아하는 사람 앞에선 또 달라진다"고 말했다.

    이날 배윤정은 티아라의 '보핍보핍', 카라의 '미스터', 걸스데이 '기대해', 브아걸 '아브다카다브라', EXID '위아래', IOI의 '픽미'까지 연이어 선보이면서 '안무 조물주'의 위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이뿐 아니라 성형수술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며 "예뻐 보이고 싶어서 했다기보다 순해 보이고 싶어서 했다"며 "저는 쌍꺼풀 수술이 정말 잘 됐다. 말 안하면 한 줄 모른다"고 해맑게 순한 표정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유행어 중 하나인 '소혜야 가수가 하고 싶니'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배윤정은 이에 대해 "정말 궁금했다"면서 김소혜의 노력에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렸던 상황을 얘기했다. 이어 "사람들이 제가 울 때 연기를 했다는 말도 있는데, 춤추는 사람은 안다. 하룻밤 사이에 안 배워본 사람이 할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나게 했다는 것을"이라며 "최종 멤버로 들어가서 굉장히 뿌듯했다"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1부 9.5%, 2부 9.1%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수요일 밤 적수 없는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특집으로 배윤정뿐만 아니라 김완선, 이광기, 주호민이 출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