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최시원, 한일관 대표 사망에 "유족께 머리숙여 사죄…너무 죄송"



연예가 화제

    최시원, 한일관 대표 사망에 "유족께 머리숙여 사죄…너무 죄송"

    "부주의로 엄청난 일 일어나 깊이 반성"

    (사진=자료사진)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배우인 최시원이 한일관 대표 사망 사건과 관련해 사과의 글을 올렸다.

    최시원은 21일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가족을 잃은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 계실 유가족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운을 뗐다.

    그는 "얼마 전 저희 가족이 기르던 반려견과 관련된 상황을 전해 듣고 너무나 죄송스러운 마음이다"며 "고인과 유가족 분들께 진심으로 애도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반려견을 키우는 가족의 한 사람으로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항상 철저한 관리를 했어야 하는데 부주의로 엄청난 일이 일어나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전날 JTBC는 강남의 유명 한식당인 한일관 대표 김모씨가 목줄을 안 한 이웃 집 개에 물려 사흘만에 패혈증으로 지난 3일 숨졌다고 보도했다. 해당 개는 최시원의 가족이 기르는 프렌치 불독인 것으로 확인됐다.

    최시원 사과문 전문
    최시원입니다. 가족을 잃은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 계실 유가족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얼마 전 저희 가족이 기르던 반려견과 관련된 상황을 전해 듣고 너무나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고인과 유가족 분들께 진심으로 애도의 뜻을 전합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가족의 한 사람으로 큰 책임감을 느낍니다. 항상 철저한 관리를 했어야 하는데 부주의로 엄청난 일이 일어나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ELNEWS:right}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