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건모, 청춘나이트 광주공연 '펑크'…관객들 '항의'



가요

    김건모, 청춘나이트 광주공연 '펑크'…관객들 '항의'

    • 2014-08-31 00:32

     

    가수 김건모가 출연키로 했던 '청춘나이트 광주공연'에 관객들에게 사전 예고 없이 출연하지 않아 관객들의 불만을 샀다.

    30일 청춘나이트 광주공연 관객들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부터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2014 청춘나이트 광주공연'이 열렸다.

    공연에는 가수 김건모, DJ DOC, 룰라, 현진영, 김원준, 춘자 등이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김건모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청춘나이트 광주공연 DJ를 본 가수 춘자는 공연을 마무리하면서 "김건모씨가 몸이 안 좋아 병원에 입원했다"며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관객들은 공연장을 빠져나가면서 불만을 터트렸고, 일부는 주최 측 관계자에게 항의하기도 했다.

    김모(40·여)씨는 "좋아하는 가수 김건모가 광주에서 공연한다고 해 친구 4명과 함께 각자 11만 원씩이나 주고 VIP티켓을 구입했는데 공연 펑크를 내 실망스럽기 그지없다"고 말했다.

    50대 남성 관객은 "오늘 공연 주인공인 김건모가 공연장에 모습을 보이지 않아 어이없었다"며 "공연 주최 측은 관객들에게 공식으로 사과하고 티켓 구매금액의 일부를 환불 조치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공연 티켓 가격은 VIP 11만원, R석 9만9천원, S석 7만7천원이며 관객 수천명이 공연장을 메웠다.

    이와 관련, 연합뉴스는 주최 측 해명을 들으려 티켓에 적힌 전화번호로 통화를 시도했으나 연결되지 않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