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채영 남편 "채영이 위해 기도해주세요"[인터뷰]



가요

    유채영 남편 "채영이 위해 기도해주세요"[인터뷰]

    그룹 쿨 출신 유채영, 위암투병… 사경 헤매

    그룹 쿨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유채영 (자료사진/노컷뉴스)

     

    "우리 채영이를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남편 김주환 씨의 목소리는 힘이 없었지만 실낱같은 희망을 부여잡고 있었다. 그는 애써 태연을 가장하며 "우리 채영이를 위해 기도해달라"고 부탁했다.

    가수 겸 방송인 유채영(41)이 사경을 헤매고 있다. 21일, 가요계에 따르면 유채영은 지난해 10월, 위암 말기 판정을 받아 개복수술을 받았지만 암세포가 전이돼 일부만 제거하고 항암치료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위암 투병 중에도 MBC라디오 표준FM '좋은 주말 김경식, 유채영입니다'를 진행해오다 최근 하차했다.

    유채영의 남편 김주환 씨는 21일, 노컷뉴스와 전화 인터뷰에서 "채영이의 병세가 위중하다"라며 "채영이가 활동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줬다. 채영이를 아는 많은 분들이 이 기사를 본 뒤 기도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씨는 유채영과 2008년 결혼했다. 결혼 전 매니저가 없던 유채영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보는 등 유난히 금슬이 돈독한 것으로 연예계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유채영은 1994년 혼성그룹 쿨로 데뷔, 당시 청순한 미모와 대비되는 파격적인 삭발 패션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그룹 어스활동과 솔로로 음반활동을 이어오다 연기자 겸 방송인으로 전업, '누가 그녀와 잤을까', '색즉시공', 드라마 '패션왕' 등에 출연해 왔다.

    투병 중에도 MBC라디오를 진행하며 유쾌한 입담을 자랑해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