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편의점 브랜드인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가 ''소셜쇼핑'' 분야에서 손을 잡았다.
다음은 13일,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소셜쇼핑 공동상품기획 및 프로모션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다음은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다음 ''소셜쇼핑(social.shopping.daum.net/)''을 통해 할인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양사가 단독으로 기획한 상품이 대상이며, 2월부터 판매가 진행된다. [BestNocut_R]
지난 12월 개설된 다음 소셜쇼핑은 온라인에서 공동구매를 통해 약 5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수령 또는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다음 김민철 쇼핑본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이용자들에게 생활밀착형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 상품을 확대하고, 모바일로 플랫폼을 확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소셜쇼핑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