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주류, 16.8도 저도 소주 ''''처음처럼 쿨'''' 출시



기업/산업

    롯데주류, 16.8도 저도 소주 ''''처음처럼 쿨'''' 출시

    ㅏㅏㅏㅏ

     

    롯데주류(대표: 김영규)는 25일 프락토 올리고당을 함유한 16.8도 소주 ''''처음처럼 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롯데주류는 저도 소주 ''''처음처럼 쿨'''' 출시로, 점차 늘고 있는 20대 젊은 소주 음용층을 사로잡고, 기존의 처음처럼과 더불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활용한다는 전략이다. 전체 주류 시장에서 소주의 주 음용률은 68%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 중 20대의 소주 음용비율은 해마다 늘고 있는 추세다.

    ''''처음처럼 쿨''''은 기존 ''''처음처럼'''' 제품 보다 2.7도 더 낮춰 처음처럼 브랜드의 대명사인 ''''부드러움''''을 더욱 살렸다. 특히 낮은 도수이지만, 기존 처음처럼에 사용하고 있는 알칼리 환원수를 그대로 사용해 작은 물입자와 알코올 입자가 잘 결합되어 목넘김이 더욱 부드러운 처음처럼만의 제품 특징을 그대로 담았다.

    신제품은 천연 당알코올 뿐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열량은 설탕의 절반 이하인 프락토 올리고당을 첨가해 부드러움과 함께 상쾌한 맛을 강조했다.

    ''''처음처럼 쿨''''은 수도권 지역에 우선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지방 시장에는 추후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처음처럼 쿨은 26일부터 본격 출시되며, 360ml 용량에 출고가격은 848원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