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SM "''동방신기'' 활동은 지속돼야…화장품 사업은 조속히 대처"



연예 일반

    SM "''동방신기'' 활동은 지속돼야…화장품 사업은 조속히 대처"

    • 2009-08-01 01:44

    ''동방신기'' 시아준수 영웅재중 믹키유천 제기한 소송에 대해 공식 입장 밝혀

    f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 멤버 시아준수 · 영웅재중 · 믹키유천이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소송에 대해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1시 께 긴급 보도자료를 통해 "세 멤버가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이 31일 법원에 접수된 것을 확인했다"며 "이에 당사는 매우 안타깝고 당혹스러우며 현재 정확한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다"고 밝혔다.[BestNocut_R]

    이어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가처분 신청에 대하여 당사는 동방신기가 개인 혹은 일개 기업만이 아닌 국가 및 아시아를 대표하는 그룹이기 때문에 동방신기의 활동은 지속되어야 한다는 입장"이라며 "당사는 화장품 회사와 관련하여 발생한 이번 문제에 대해 조속히 대처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세 멤버가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는 31일 노컷뉴스의 단독 보도 직후 긴급 임원회의를 소집해 대응 방안을 논의하고 이같은 공식 입장을 밝혔다.

    동방신기 멤버 중 이들 세 멤버는 31일 SM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법원에 내고 전속계약 무효를 주장했다. 불화의 이유는 멤버들이 개인 사업인 화장품 관련 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소속사와 갈등이 불거진 때문으로 알려졌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