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제공'대세 아이돌'로 급부상중인 라이즈(RIIZE)의 우리은행 첫 단독 광고가 1일 공개됐다.
라이즈는 최근 발표한 신곡 '임파서블(Impossible)'로 멜론, 바이브 등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남성 6인조 그룹이다.
이날 공개된 광고에서 라이즈는 우리금융의 대표 캐릭터 '위비프렌즈'와 춤을 추며 우리WON뱅킹을 알린다. 또 쇼핑, 맛집 투어, 휴식 등 일상에서 금융이 필요한 순간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A세대 김희애, M세대와 X세대 아이유, 잘파세대 라이즈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우리 금융생활의 A TO Z' 캠페인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원하는 금융생활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라이즈 모델 발탁을 암시하며 지난 3월 공개한 티징 영상은 팬들의 입소문을 타며 하루 만에 조회수 500만을 돌파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