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AOA 지민, FNC 전속계약 종료…"응원 부탁"



연예 일반

    AOA 지민, FNC 전속계약 종료…"응원 부탁"

    AOA 전 멤버 지민. AOA 공식 홈페이지AOA 전 멤버 지민. AOA 공식 홈페이지여성 아이돌 그룹 AOA 멤버였던 지민과 현 소속사 사이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를 올려 "소속 아티스트 지민과의 전속 계약 기간이 2022년 1월 12일로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9년간 당사 소속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지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함께하는 인연은 마무리됐지만, 지민의 앞날과 향후 행보에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민은 2012년 싱글 앨범 '엔젤스 스토리'(Angels' Story)로 데뷔한 여성 아이돌 그룹 AOA 리더로 활동했다. AOA는 '심쿵해'(Heart Attack), '짧은 치마'(Miniskirt), '사뿐사뿐', '단발머리'(Short Hair), '빙글뱅글'(Bingle Bangle), '너나 해'(Egotistic)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2020년 7월, AOA 전 멤버 권민아가 오랜 시간 자신을 괴롭힌 인물로 지민을 지목한 후 지민은 "제가 팀을 이끌기에 부족하고 잘못했습니다. 후회와 죄책감이 들고 같이 지내는 동안 제가 민아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했고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이후 지민은 AOA를 탈퇴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