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KCM, 9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평생 함께하기로"



연예가 화제

    KCM, 9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평생 함께하기로"

    가수 KCM이 최근 결혼했다. KCM, JK어뮤즈먼트, 롤링스톤코리아 제공가수 KCM이 최근 결혼했다. KCM, JK어뮤즈먼트, 롤링스톤코리아 제공가수 KCM(강창모)이 결혼했다.

    KCM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13일 공식입장을 내어 "KCM이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 결혼했다"라며 "상대는 9세 연하의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양가 가족만 모인 자리에서 언약식을 열었고, 현재 혼인신고를 마친 상황이다. KCM 부부는 홀어머니를 모시기로 해, 경기도 김포에 세 식구가 함께할 보금자리를 마련해 오는 3월 입주할 예정이다.

    KCM은 지난해부터 결혼 준비를 했으나 코로나19로 불가피하게 예식이 수차례 연기됐고, 추후 정식으로 예식을 치르겠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KCM 역시 팬 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려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감사의 인사와 꼭 말씀드리고 축하받고 싶은 일이 생겼기 때문"이라며 "지난해 저는 남은 제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친구와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족들, 지인들, 감사한 분들을 모두 모시고 제대로 격식을 차린 결혼식은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코로나 시국이 끝나면 좋은 날을 잡아 식을 올리려 합니다. 그때 또 한 번 많이 많이 축복해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라며 "초심 잊지 않고 겸손하게 팬분들이 주신 기회 소중히 여길게요. 마지막으로 진심을 담아 감사하모니카♡"라고 글을 맺었다.

    2004년 데뷔한 KCM은 '버릇처럼 셋을 센다', '흑백사진', '가시리',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알아요', '스마일 어게인'(Smile Again)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해에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멤버로 활발히 활동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