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메가박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와 파트너십



영화

    메가박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와 파트너십

    메가박스 멤버십 포인트와 밀크 앱 서비스 연동 시 밀크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

    메가박스·밀크 제공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 중인 밀크파트너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연내 밀크 연동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밀크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여행·여가·쇼핑·문화생활 분야 다양한 기업의 포인트를 통합 관리하고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메가박스는 "향후 각 사의 플랫폼과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대고객 공동 마케팅을 지속해서 펼쳐 나갈 예정이며, 빠른 시일 내 양사 간 멤버십 계정 및 포인트 연동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비스 출시 및 공격적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메가박스 멤버십 포인트와 밀크 앱 서비스가 연동되면 밀크 코인을 통해 기존 제휴사인 야놀자의 '야놀자 코인'과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의 '갓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고, 도서상품권 교환 사용도 가능해진다. 또한 밀크 앱 내에서 메가박스 포인트를 구매해 영화 티켓 구매나 매점 결제, 온라인 포인트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메가박스 포인트는 이번 밀크와의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포인트 사용처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밀크의 파트너인 라이프스타일 기업 간 시너지를 통해 다양한 업계에서 신규고객 유치 기반이 될 것은 물론, 포인트 활용처와 활용 가치 증대 등 고객 서비스를 보다 강화하는 유용한 수단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메가박스 김현수 멀티플렉스본부장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을 오랜 시간 고민해 왔고 이번 블록체인 기반의 멤버십 포인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밀크얼라이언스에 합류하며 새로운 멤버십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밀크파트너스의 기술력과 파트너십에 대한 효과가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만큼, 긴밀히 협업을 통해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의 재미는 물론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서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전국 어디서나 이용하는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극장인 메가박스가 합류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밀크 서비스 가치와 시장성을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는 계기"라며 "이번 제휴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밀크의 실용성을 체감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