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호서대, 김봉준 현성그룹 회장 명예박사 수여



대전

    호서대, 김봉준 현성그룹 회장 명예박사 수여

    혁식적 경영활동을 통한 국가경제발전 기여 공로

    이철성 호서대 총장(왼쪽 네번째)과 현성그룹 김봉준 회장(왼쪽 다섯번째)이 호서대에서 열린 명예박사학위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호서대 제공)

     


    호서대학교는 11일 아산캠퍼스 대학교회에서 김봉준 현성그룹 회장에게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호서대에 따르면 김 회장은 혁신적 경영활동을 통해 기업문화와 국가경제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04년 산업자원부장관 표창, 2015년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 및 대한민국 기업경영 대상 수상, 2019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과 대한경영학회 최고경영자 대상 등 총 10회 이상의 정부와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철성 총장은 명예박사 학위수여 환영사에서 "김 회장은 꿈과 비전을 품고 20여 년 기업가의 길에서 큰 성취를 이뤄내셨고 기업 외의 사회활동에서도 많은 기여를 했다"며 "우리 호서 동문으로 모시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 회장은 "호서대에서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호서인으로서 대한민국 경제발전을 통해 국가와 인류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더욱 헌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성그룹은 화장품, 미용기기 OEM/ODM 제조전문기업 ㈜다산씨엔텍을 중심으로 줄기세포 기반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유통법인 ㈜아프로존을 포함한 13개 계열사로 구성된 그룹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