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음주-흡연 논란 정준원, '부부의 세계' 15~16회 안 나온다



방송

    음주-흡연 논란 정준원, '부부의 세계' 15~16회 안 나온다

    "지난주 방송된 14회가 마지막"

    아역배우 정준원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유) 스튜디오 제공)

     

    흡연, 음주, 패륜 댓글 작성 등이 드러나 비판받은 아역배우 정준원이 이번주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지 않는다.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관계자는 11일 CBS노컷뉴스에 "정준원 배우 출연 분량은 대본상 지난주 방송된 14회가 마지막이었다"라고 밝혔다.

    정준원은 '부부의 세계'에서 이준영(전진서 분)과 윤노을(신수연 분)의 친구인 차해강 역을 연기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정준원이 흡연, 음주하고 있는 사진과 친구 어머니에 대한 패륜적인 댓글을 남긴 SNS 게시물이 공개돼 거센 비판을 받았다.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즉시 공식입장을 내어 "소속 배우의 관리에 미흡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재발 방지와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후에도 '부부의 세계'에서 정준원 분량을 편집하거나 그를 하차시켜 달라는 요구가 나왔다.

    이준영 역을 연기하는 전진서 역시 과거 SNS 글이 드러나 논란의 중심에 섰다. 전진서의 SNS에는 여자는 모두 배척한다는 문구가 삽입된 게시물, 친구들과 욕설로 대화한 게시물 등이 올라와 있었다. 이에 소속사는 "이제 막 15세가 된 어린 배우의 미숙함을 악의적 의미로 재해석하지 말아 주시길"이라며 "이와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