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데이식스, 활동 중단 "심리적 불안 증세…회복에 집중하고자"



가요

    데이식스, 활동 중단 "심리적 불안 증세…회복에 집중하고자"

    미니 6집 '더 북 오브 어스 : 더 디먼'은 오늘(11일) 오후 6시 그대로 발매

    밴드 데이식스 (사진=노컷뉴스 자료사진)

     

    오늘 컴백하는 밴드 데이식스가 활동을 중단한다.

    데이식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밤 팬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최근 일부 멤버들이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 이에 당사는 데이식스 멤버들과의 신중한 논의 끝에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자, 이번 앨범을 포함한 팀 전체로서의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새로운 앨범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활동 중단을 공지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데이식스 멤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향후 팀 활동 재개와 관련해서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데이식스는 오늘(11일) 오후 6시 미니 6집 '더 북 오브 어스 : 더 디먼'(The Book of Us : The Demon)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었다. 타이틀곡은 '좀비'(Zombie)이며, '해와 달처럼', '틱 톡'(Tick Tock), '러브 미 오어 리브 미'(Love me or Leave me), '때려쳐', '원 투 텐'(1 to 10), '어프레이드'(Afraid), '좀비' 영어 버전까지 총 8곡이 실렸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