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TS, 제임스 코든쇼 '홈페스트' 출연 "아미 빨리 만나고파"



가요

    BTS, 제임스 코든쇼 '홈페스트' 출연 "아미 빨리 만나고파"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불러

    30일(현지 시간) 미국 CBS '홈페스트: 제임스 코든스 레이트 레이트 쇼 스페셜'에 한국 대표로 출연한 방탄소년단 (사진='제임스 코든쇼' 캡처)30일(현지 시간) 미국 CBS '홈페스트: 제임스 코든스 레이트 레이트 쇼 스페셜'에 한국 대표로 출연한 방탄소년단 (사진='제임스 코든쇼' 캡처)방탄소년단이 미국의 인기 심야 토크 쇼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팬들을 위한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30일(현지 시간) 미국 CBS '홈페스트: 제임스 코든스 레이트 레이트 쇼 스페셜'(HOMEFEST: JAMES CORDEN'S LATE LATE SHOW SPECIAL,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한국 대표로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은 진행자 제임스 코든과 화상 통화를 나눠 근황을 전했다. 코로나19가 전 세계에 퍼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의 상황은 어떤지 코든이 묻자 RM은 "지금은 전 세계 모두에게 힘든 시기인 것 같다. 그럼에도 서로에 대한 결속, 배려, 지지를 보여주고 있다"라고 답했다.

    '홈페스트'를 시청 중인 수많은 이들에게 하고 싶은 일이 있냐고 묻자, 뷔는 한국어로 "아미(방탄소년단 팬)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너무너무 보고 싶고, 빨리 만나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RM은 "사회적 거리 두기가 매우 중요한 시기인데, 이렇게 여러분과 연결될 수 있어 감사하다. 모두들 고립된 것 같아도 우리는 상황, 용기, 웃음으로 연결돼 있다"라고 덧붙였다.

    코든과 화상 통화를 끝낸 후, 방탄소년단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를 무대를 선보였다. 이는 지난해 4월 발매한 미니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을 발매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기자간담회를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했고 4월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콘서트를 취소했다. 해외 투어 일정도 연기 및 조정 중이다.

    방탄소년단은 연습실에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제임스 코든쇼' 캡처)방탄소년단은 연습실에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제임스 코든쇼' 캡처)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