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케아, 첫 번째 도심형 매장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 오픈



생활경제

    이케아, 첫 번째 도심형 매장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 오픈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침실 및 아이들과 함께하는 공간 중심의 플래닝 스튜디오 오픈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다음달 30일 이케아와 홈퍼니싱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도심형 접점의 첫 번째 매장으로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를 서울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이케아 제공)

     


    이케아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빠르게 변화하는 리테일 환경에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더 낮은 가격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사람과 지구에 친화적인 새로운 이케아를 만들고자 도심형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케아 코리아 역시 국내 소비자의 편의성과 쇼핑 환경에 대한 면밀한 조사와 검토를 거쳐 첫 도심형 접점으로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를 서울에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달 30일, 서울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에 오픈 예정인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는 약 506㎡ 규모로 침실, 키즈룸을 포함한 총 5개의 홈퍼니싱 영감과 아이디어가 가득한 룸셋을 선보이며 사전 예약 등을 통해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홈퍼니싱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홈퍼니싱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편안한 휴식과 수면 그리고 아이와 함께하는 공간을 비롯해 집을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는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전문적인 플래닝 서비스를 비롯하여 상품 주문 서비스까지 일괄 제공한다.

    프레드릭 요한손 (Fredrik Johansson)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한국의 첫 번째 도심형 접점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를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와 함께 더 편리하고 쉽게 홈퍼니싱을 만나고 전문적인 플래닝 서비스를 통해 집을 더 행복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