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정규 4집 타이틀곡은 '온'(ON)



가요

    방탄소년단 정규 4집 타이틀곡은 '온'(ON)

    시아 피처링 버전도 실려… 21일 선공개 예정
    신곡 15곡 포함해 총 20개 트랙 수록

    오는 21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을 전 세계에 발매하는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오는 21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을 전 세계에 발매하는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방탄소년단이 정규 4집 타이틀곡을 비롯한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늘(17일) 오전 0시 빅히트 공식 SNS에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의 트랙 리스트와 온라인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15곡과 지난해 4월 발매된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앨범 5곡까지 총 20개 트랙이 실렸다.

    타이틀곡은 '온'(ON)이다. '블랙 스완', '인터루드 : 섀도', '아웃트로 : 에고', '필터', '시차', '라우더 던 밤즈', '욱', '00:00', '이너 차일드', '친구', '문', '리스펙트', '위 아 불렛프루프 : 디 이터널'이 새로운 트랙으로 수록됐다.

    20번에 실린 '온'은 세계적인 가수 시아(Sia)가 피처링에 참여한 또 다른 버전으로, 앨범에는 없는 디지털 트랙이다. 방탄소년단의 제안을 시아가 수락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고, 시아 피처링 버전 '온'은 북미 프로모션 차원에서 글로벌 플랫폼에 21일 선공개된다. 한국에서는 28일 공개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네 번째 정규 앨범 '맵 오브 더 솔 : 7'을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21일 오전 8시에는 미국 뉴욕 록펠러 플라자 야외 특별 무대에서 펼쳐지는 NBC '투데이 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17일 공개된 방탄소년단 정규 4집 트랙 리스트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17일 공개된 방탄소년단 정규 4집 트랙 리스트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