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블랙 스완' 무대, 美 제임스 코든쇼에서 최초 공개



가요

    방탄소년단 '블랙 스완' 무대, 美 제임스 코든쇼에서 최초 공개

    방탄소년단이 오는 28일(현지 시간) 미국 인기 심야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서 신곡 '블랙 스완'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사진=Terence Patrick/CBS 제공)방탄소년단이 오는 28일(현지 시간) 미국 인기 심야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서 신곡 '블랙 스완'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사진=Terence Patrick/CBS 제공)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의 인기 심야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서 신곡 '블랙 스완'(Black Swan)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 공식 SNS 글을 인용해 방탄소년단이 오는 28일 제임스 코든쇼에서 '블랙 스완' 무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17일 오후 6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 : 7'(MAP OF THE SOUL : 7)의 선공개 곡 '블랙 스완'을 음악 사이트에 공개했다. '블랙 스완'은 트랩 드럼 비트와 애절한 로파이 기타 선율, 캐치한 훅 조화를 이루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클라우드 랩, 이모 힙합 장르의 곡이다.

    무용가 마사 그레이엄의 명언을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음악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진정으로 알게 된 예술가로서의 고백을 성숙하고 자전적인 가사를 통해 전달한다.

    방탄소년단은 '블랙 스완' 무대로 '제임스 코든쇼'에 3번째 출연하게 됐다. 지난 2017년 11월에는 '디엔에이(DNA), 2018년 6월에는 '페이크 러브'(FAKE LOVE)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달 21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 : 7'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