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리버풀전 준비' 황희찬, 리그 경기 교체 출전



축구

    '리버풀전 준비' 황희찬, 리그 경기 교체 출전

    잘츠부르크는 올 시즌 무패 행진 17경기째 지속

    오는 11일 리버풀과 챔피언스리그 조별에선을 앞둔 황희찬은 WSG 바텐스와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17라운드에 후반 교체 출전하며 경기 감각을 조율했다. 짧은 출전 시간이지만 상대 반칙을 유도해 잘츠부르크의 5번째 골로 연결되는 프리킥을 가져오는 등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다.(사진=레드불 잘츠부르크 공식 트위터 갈무리)

     

    '황소' 황희찬(잘츠부르크)이 리버풀전을 조준했다.

    황희찬은 8일(한국시각)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레드불 아레나에서 열린 WSG 바텐스와 2019~2020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17라운드에서 후반 20분 교체 출전했다.

    오는 11일 열리는 리버풀(잉글랜드)과 2019~202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에선 최종전을 앞둔 황희찬은 잘츠부르크가 4대0으로 크게 앞선 후반 중반에 엘링 홀란드와 교체 출전해 경기 감각을 유지했다. 황희찬은 후반 37분 돌파를 하다가 프리킥을 얻었고, 이 프리킥을 안드레아스 울머가 잘츠부르크의 5번째 골로 연결했다.

    지난 리버풀 원정에서 1골 1도움의 맹활약을 선보였던 황희찬은 리버풀과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를 노린다. 잘츠부르크는 현재 E조 3위로 리버풀을 꺾어야만 16강에 오를 수 있다.

    한편 이 경기에서 5대1로 대승을 거둔 잘츠부르크는 13승4무(승점43)로 리그 무패행진을 17경기째 이어갔다. 덕분에 2위 LASK 린츠(승점41)를 따돌리고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