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CBS 김현정 PD, tvN '김현정의 쎈터:뷰'로 TV 도전



미디어

    CBS 김현정 PD, tvN '김현정의 쎈터:뷰'로 TV 도전

    10월 말 첫 방송
    
김현정PD "선한 영향력 전달하는 소통의 장 되었으면

    CBS 김현정 PD (사진=tvN 제공)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진행자인 김현정 PD가 tvN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김현정 PD는 10월 말 tvN에서 첫 방송되는 '김현정의 쎈터:뷰'를 통해 생애 첫 TV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특유의 따뜻한 공감과 날카로운 분석으로 라디오 청취자들을 울고 웃게 만든 라디오 진행자 김현정 PD는 '김현정의 쎈터:뷰'에서 보다 심도 있고 트렌디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현정의 쎈터:뷰'는 김현정 PD가 가장 잘 하는 '인터뷰'를 통해 사람들의 이야기를 이끌어내고, 이에 공감하는 친구들이 함께 세상을 보는 인사이트를 찾아가는 이슈 토크쇼로, 눈만 뜨면 쏟아지는 자극적인 정보들 속에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할 '중심'을 찾기 위해 새로운 질문을 던진다.
     
    라디오 인터뷰 프로그램을 10년 넘게 맡아 1만 명 넘는 사람들과 수많은 이야기를 나눠 온 김현정 PD는 어렵게 섭외한 인터뷰가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때마다 뿌듯함을 느꼈다며, TV를 통해 더욱 다양한 이야기로 세상과 소통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현정 PD는 "TV라는 매체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더 넓게 전달할 수 있지 않을까, 그런 도전이라면 해 볼 가치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도전하게 됐다"라며 "함께 살아가야 하는 세상인데 최근 너무 갈라지고 있어,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현대인들의 생활에 깊숙이 파고든 주요 이슈와 트렌드를 김현정 PD의 시그니처 인터뷰를 통해 풀어내며 새로운 발견의 즐거움을 전달할 '김현정의 쎈터:뷰'는 tvN이 2019년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tvN 인사이트(Insight)'의 라인업이다.

    'tvN 인사이트'는 '어쩌다 어른' 제작진의 신규 인문예능 '책 읽어드립니다'를 비롯해 '김현정의 쎈터:뷰', 다양한 포맷으로 변주한 'SHIFT' 등을 지속 런칭하며 분야와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다.
     
    한편 tvN '김현정의 쎈터:뷰'는 다음달 말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