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손준호, 뮤지컬 '빅 피쉬' 캐스팅…낭만적인 허풍쟁이로 변신



연예 일반

    손준호, 뮤지컬 '빅 피쉬' 캐스팅…낭만적인 허풍쟁이로 변신

    뮤지컬 배우 손준호 (사진=CJ ENM 제공) 확대이미지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낭만적인 허풍쟁이로 변신한다.

    손준호는 뮤지컬 '빅 피쉬'(제작 CJ ENM)에서 겉으로는 평범한 세일즈맨이지만 믿기 힘들 정도로 환상적인 에피소드가 가득 찬 인생을 사는 '에드워드' 역으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뮤지컬 '빅 피쉬'는 다니엘 월러스의 원작 소설(1998)과 국내에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팀 버튼 감독의 영화(2003)로 잘 알려진 작품이다. '빅 피쉬'는 허풍쟁이 아버지 에드워드가 전하고자 했던 진실을 찾아가는 아들 윌의 여정을 통해 인생 자체의 벅찬 메시지를 전한다.

    손준호가 맡은 에드워드는 젊은 시절의 에너지와 노년의 절망까지, 10대부터 70대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줘야 하는 입체적인 캐릭터다. 손준호는 그동안 다채로운 작품에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만큼, 섬세한 감정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뿐만 아니라 그만의 유쾌하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다.

    손준호는 "제가 20대 때 이 작품을 영화로 처음 접하고 세월이 지나 제가 한 아이의 아빠가 되어서 이제 조금은 '에드워드'의 30~40대 시절의 마음을 경험하고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때가 되어 더욱 이 작품이 하고 싶었다"라며 "최선을 다해 오디션에 임했고 어렵고 힘들었던 과정이었지만 출연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표현해야 하는 연령대의 폭이 워낙 넓고 풍부한 표현들이 동반돼야 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부담감과 걱정이 그 어느 때보다 크다. 그러나 영광스럽게도 정말 존경하고 좋아하는 남경주 선배님과 박호산 선배님 두 분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많이 배우면서 열심히 최선을 다해 즐겁고 행복하게 준비할 생각"이라며 "올겨울, 따듯한 마음 안고 갈 수 있는 뮤지컬 '빅 피쉬'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빅 피쉬'는 오는 12월 4일부터 예술의 전당 CJ 토월극장에서 막이 오른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