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데이브레이크, 새 디지털 싱글 '로맨틱' 발표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디지털 싱글 '로맨틱'(ROMANTIC)을 28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이번 싱글에는 '로맨틱'와 'R.E.D' 2곡이 수록됐다. 신곡이자 타이틀곡인 '로맨틱'은 데이브레이크의 특유의 화려한 음악 스타일과 변화무쌍한 밴드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변화하는 상황을 주제로 했다.

이 곡은 지난 17~18일 양일간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열린 데이브레이크의 브랜드 공연 '썸머 매드니스 2019 : 이스케이프(SUMMER MADNESS 2019 : escape)에서 테마곡으로 쓰였다.

수록곡 'R.E.D'는 2017년 진행된 '썸머 매드니스' 공연에서 공개된 바 있는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멜로디의 펑크디스코 사운드가 특징이다.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 관계자는 "신곡 '로맨틱'은 데이브레이크의 향후 음악적 방향성을 가늠할 수 있는 곡"이라며 "데이브레이크는 새 디지털 싱글을 낸 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을 비롯한 각종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2007년 정규 1집 '어반 라이프 스타일'(Urban Life Style)로 데뷔한 데이브레이크는 이원석(보컬), 김선일(베이스), 김장원(키보드), 정유종(기타)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다. 그간,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의 곡으로 사랑 받았다. 보컬 이원석은 올 초 MBC 음악 예능 '복면가왕'에서 '가왕' 자리에 올라 5연승에 성공하며 화제를 모았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