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G전자 "스마트폰 고객 의견에 포인트 보상"



IT/과학

    LG전자 "스마트폰 고객 의견에 포인트 보상"

    퀵 헬프 리워드 마일리지 프로그램(LG전자 제공)

     

    LG전자가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이 궁금증이나 의견을 내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퀵 헬프 리워드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9일부터 시작한다.

    프로그램은 LG 스마트폰 사용자가 퀵 헬프 앱에 접속해 새로운 게시글을 쓰거나 추천·댓글을 하면 포인트를 받는 식으로 운영된다.

    관리자로부터 베스트 게시물로 선정되면 10 추가 포인트, 매달 5명의 추천왕·채택왕을 선정해 각각 2천 포인트씩 제공할 예정이다.

    이렇게 쌓은 포인트는 LG 콘텐츠 마켓인 ‘LG 스마트월드’에서 배경화면, 테마, 월페이퍼, 카메라 스티커 등 스마트폰을 꾸미는 콘텐츠나 Hi-Fi 고해상도 음원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을 구매하는 쿠폰으로 쓸 수 있다.

    LG전자는 "퀵헬프 리워드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LG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사후지원에 고객 참여를 활성화해 생생한 목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받아들이자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