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항공, 백화점에서 항공기 좌석 체험 행사



부산

    제주항공, 백화점에서 항공기 좌석 체험 행사

    6월28일~7월7일 롯데百 광복점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뉴 클래스' 체험행사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진행된 제주항공 부산~싱가포르 신규 취항 홍보를 위한 이벤트에서 시민들이 ‘뉴 클래스(NEW CLASS)’ 좌석을 체험해 보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이 오는 7월 4일 취항하는 부산~싱가포르 노선을 포함해, 김해공항 기점 국제선에서 운용하는 앞뒤 좌우 간격이 넓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뉴클래스(NEW CLASS)' 체험행사를 6월 28일부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진행한다.

    행사 참가 고객이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부산~싱가포르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체험 참가자들의 흥미를 높이기 위해 현장에서 행운번호 4자리를 맞힌 고객에게 투명한 쇼케이스에 넣어진 부산~싱가포르 골든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제주항공은 '뉴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석 189석 규모의 기존 항공기를 앞뒤 좌우 좌석간격이 넓은 '뉴클래스' 좌석 12석과 일반석 162석 등 174석으로 재조정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뉴 클래스' 12좌석은 복도를 사이에 두고 기존 3-3 형태가 아닌 2-2 형태로 좌석간격을 넓혔다.

    제주항공은 '뉴 클래스' 좌석을 부산~싱가포르와 도쿄, 후쿠오카,∙타이베이, 다낭 등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5개 국제선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뉴 클래스' 좌석 이용객에게는 무료 수하물 추가, 기내식 제공, 사전 좌석 지정,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우선 수속과 탑승, 스트리밍 방식 기내 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생용품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