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구CBS, 방송 60주년·신사옥 건축 기념 '소망콘서트' 개최



대구

    대구CBS, 방송 60주년·신사옥 건축 기념 '소망콘서트' 개최

    방송 60주년 및 신사옥 건축 기념 대구CBS 소망콘서트가 30일 대구 수성아트피아에서 열린다. (사진=대구CBS 제공)

     

    대구CBS(본부장 감일근)가 방송 60주년과 신사옥 건축을 기념하는 콘서트를 연다.

    대구CBS는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대구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소망콘서트'를 개최한다.

    1959년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 민영방송으로 출범한 대구CBS는 지난 60년간 선교와 음악, 교양, 뉴스, 시사 프로그램으로 지역 방송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지난 2017년 12월 1일 음악 FM(97.1MHz)을 새롭게 개국하고 올해 9월 예정인 북구 침산동 사옥 리모델링 완공을 계기로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사랑으로>, <내 마음의="" 보석상자="">, <어서 말을="" 해="">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아 온 해바라기 이주호가 감성 보컬로 추억을 소환한다.

    또 80년대 원조 디바 민해경이 <보고 싶은="" 얼굴="">, <그대 모습은="" 장미="">, <내 인생은="" 나의="" 것="">,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 등 대표곡들로 원숙미 넘치는 무대를 채운다.

    콘서트의 피날레는 90년대를 대표하는 모던록 밴드 015B가 <신인류의 사랑="">, <아주 오래된="" 연인들="">, <이젠 안녕=""> 등 히트곡으로 90년대 감성을 깨우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대구CBS는 "이번 콘서트는 방송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청취자들에게 더 좋은 방송과 콘텐츠로 성원에 보답할 것을 약속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