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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발포주 필굿, 첫 TV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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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비맥주 발포주 필굿, 첫 TV 광고

     

    오비맥주(대표 고동우)에서 출시한 발포주 신제품 '필굿(FiLGOOD)'이 18일 첫 TV 광고를 선보였다.

    핵심 테마는 갑자기 분위기가 좋아진다는 의미의 '갑분굿'.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갑분싸(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진다)"라는 말을 재미있게 바꾼 신조어다. 일상 속 각종 스트레스 받는 순간을 필굿과 함께 날려버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오비맥주측은 밝혔다.

    광고는 '갑분굿'의 순간 우리에게 익히 알려진 소울 가수 제임스 브라운의 '아이 갓 유(I Got You)'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했다. 후속 시리즈 영상도 필굿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유투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브랜드 담당자는 "필굿은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목 넘김이 가볍고 끝 맛이 깔끔해 마셨을 때의 편안한 느낌을 더한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소비자의 '갑분굿' 순간에 필굿이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굿(FiLGOOD)'은 시원하고 상쾌한 아로마 홉과 감미로운 크리스탈 몰트를 사용해 맛의 품격과 깊이를 더한 발포주다. 맥주와 혼동하지 않도록 'Happoshu(발포주의 영어표기)'라는 문구를 제품에 표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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