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정법' 이연복 정글 한복판서 '깐풍 생선' 요리



방송

    '정법' 이연복 정글 한복판서 '깐풍 생선' 요리

    (사진=SBS 제공) 확대이미지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이연복 셰프가 더욱 특별한 식재료로 본격적인 실력 발휘에 나선다.

    16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에서 병만족은 이연복 셰프와 네이처 루가 왕달팽이 '아카티나 퓨리카'를 획득한데 이어 이태곤과 지상렬이 절벽 낚시로 양손 가득 물고기를 잡았다. 이를 본 이연복 셰프는 깐풍 생선 요리에 나섰다.

    하지만 깐풍 생선의 핵심인 양념 재료들이 부족해 이연복 셰프는 난관에 부딪혔다. 이를 본 지상렬은 제작진과 협상을 시도했고, 결국 재료를 얻는데 성공했다.

    이연복 셰프는 풍족해진 요리 재료에 신난 표정으로 국자 뒤집기, 눈 가리고 칼질하기 등 화려한 요리 기술을 선보이며 깐풍 생선 요리에 돌입했다. 병만족은 이연복 셰프의 요리 솜씨에 눈을 떼지 못하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완성된 깐풍 생선을 맛본 멤버들은 "정글에서 맛볼 수 없는 궁극의 맛"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글에서 볼 수 없었던 이연복 셰프의 역대급 중식 요리는 1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글의 법칙'은 이번 주부터 금요일이 아닌 토요일 밤을 책임진다. SBS는 2월 개편을 맞아 15일부터 금토 밤 10시에 드라마 '열혈사제'를 신설하고, '정글의 법칙'을 토요일 9시대로 이동 편성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