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무학 '좋은데이' 새 얼굴, 걸그룹 '구구단' 김세정



부산

    무학 '좋은데이' 새 얼굴, 걸그룹 '구구단' 김세정

    무학의 소주 '좋은데이' 새 모델로 발탁된 김세정씨 (사진 = 무학 제공)

     

    종합주류기업 무학이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광고모델로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에 이어 인기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 씨를 추가로 선정했다.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멤버인 김세정은 지난 2016년 프로젝트 걸그룹 선발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을 통해 귀엽고 활발한 이미지와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갓세정'이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다.

    무학은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 등을 통해 깨끗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매력을 보여주는 김세정의 이미지와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는 소주 '좋은데이'가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세정 씨는 좋은데이의 또 다른 모델인 백종원 씨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 색다른 케미를 보여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무학은 전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두 모델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무학 관계자는 "바른 언행과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김세정 씨와 산소여과로 더 맛있어진 좋은데이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똑부러지고 합리적인 이미지의 두 모델과 함께 새롭고 다양한 솔루션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