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뮤지컬 '광화문 연가' 3월 2일부터 포항서 공연



포항

    뮤지컬 '광화문 연가' 3월 2일부터 포항서 공연

    포항문화재단 '시 승격 70년' 맞아 초청

    뮤지컬 광화문 연가 공연 모습(사진=포항문화재단 제공)

     

    순수하고 아름다웠던 시절로 추억여행을 선사하는 뮤지컬 '광화문 연가'가 포항을 찾아온다.

    포항문화재단은 오는 3월 2일과 3일 양일간 오후 3시와 오후 7시 30분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포항시 승격 70주년 기념 뮤지컬 '광화문 연가'를 공연한다.

    격변의 1980~90년대를 배경으로 관객들이 추억 여행을 하게 만드는 뮤지컬 '광화문 연가'는 인생의 마지막 순간 주마등처럼 스치는 기억들을 위트 있고 감동적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故 이영훈 작곡가의 시대를 뛰어넘는 명곡들이 어우러져 그 시절의 감성과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이영훈 작곡가는 이문세와 1985년부터 2001년까지 16년간 8장의 정규앨범을 작사·작곡했다. 1985년 이문세의 3집 앨범 ‘난 아직 모르잖아요’는 150만장의 판매를 기록하며 한국 가요계 최초의 밀리언셀러 음반이 됐다.

    이와 함께 주인공 ‘명우’를 안내하는 시간여행 가이드 '월하'역에 파격적인 남녀 혼성 캐스팅을 선보여 국내 뮤지컬 시장에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고,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넘어 주요 곡을 '떼창(싱어롱)'으로 마무리하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신나는 커튼콜로 공연을 완성시키는 또 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광화문 연가'로 추억여행을 떠날 캐스트로는 검증된 연기력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겸비한 안재욱, 이건명, 강필석이 '중년 명우'로 등장한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유쾌함으로 무대를 압도할 시간여행 가이드 '월하'역에는 구원영, 김호영, 이석훈이 찾아온다. 이찬동(브로맨스)은 풋풋하고 순수했던 시절의 '젊은 명우' 역을 맡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