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항서 매직에 질 수 없다' 말레이시아, 원정 응원 위해 비행기 증편



축구

    '박항서 매직에 질 수 없다' 말레이시아, 원정 응원 위해 비행기 증편

    베트남과 말레이시아의 2018 스즈키컵 결승 2차전을 앞두고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둔 '에어 아시아'는 항공편을 추가해 더 많은 원정 응원단이 베트남을 찾을 수 있도록 결정했다.(노컷뉴스DB)

     

    '박항서 매직'을 앞세워 10년만에 동남아시아 축구 최강의 자리를 노리는 베트남의 기세에 말레이시아도 질 수 없다는 각오다.

    '프리 말레이시아 투데이'는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항공사 '에어 아시아'가 오는 15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리는 2018 스즈키컵 결승 2차전에 더 많은 말레이시아 축구 팬이 원정 응원을 갈 수 있도록 총 4개의 항공편을 증편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 아시아 회장은 베트남 축구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을 보고 이같은 결심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자신의 SNS에 "증편이라는 어려운 작업을 완수한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또 휴일을 포기하고 항공편 증편에 동참한 항공 크루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글을 남겼다.

    늘어난 항공편의 티켓은 일반 티켓보다 약 1/3 수준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말레이시아 축구 팬들이 결승 2차전이 열리는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다. '박항서 매직'에 열광하고 있는 베트남 축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2차전 티켓의 온라인 예매는 일찌감치 마감된 것으로 알려졌다.

    말레이시아와 베트남은 지난 11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스즈키컵 결승 1차전에서 2대2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