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재명 "'혜경궁 김씨' 글 올렸을 때, 아내 장모 잔치에 있었다"



사회 일반

    이재명 "'혜경궁 김씨' 글 올렸을 때, 아내 장모 잔치에 있었다"

    (사진=이재명 지사 페이스북 캡처)

     

    이재명 경기지사가 이른바 트위터 계정 '혜경궁 김씨'의 소유주가 자신의 부인인 김혜경씨가 아니라는 증거라며 SNS에 글을 올렸다.

    이 지사는 21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08트위터는 김혜경 아닌 증거…또 찾았습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지난 2016년 12월 18일 오후 6시 17분 찍은 이 지사의 장모 생일잔치 사진을 게재했다.

    이 지사는 해당 사진 밑에 혜경궁 김씨로 알려진 @08__hkkim 계정이 또 다른 트위터 계정 @fence1230이 올린 글에 대한 답글을 캡쳐한 사진을 붙이고, 이 글이 작성된 시점을 나타내는 '6:37 PM-18 Dec 2016'에 빨간줄을 그어 표시했다.

    '혜경궁 김씨'가 트위터에 글을 올린 시점에 김씨가 생일잔치에 참석했기 때문에 글을 올릴 수 없었다는 게 이 지사의 주장이다.

    그러면서 이 지사는 "(아내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장모님 생일잔치에 있었다"며 "그 사이 '08트위터'는 @fence1230의 글을 읽고 긴 답글을 써 18:37에 올렸다. 큰 딸인 아내가 생일 축하 행사 주관 도중에 이 트위터가 활동한 것"이라고 썼다.

    이어 "트윗중독으로 의심받는 저도 8년간 6만 건을 못 썼는데, 아내가 4년간 4만7천건이나 썼다는 건 불가능하다"며 결백을 거듭 주장했다.

    이 지사는 앞서 지난 17일 오후 페이스북에 '이런 거 좀 찾아주십시오'라는 제목으로 올린 글을 통해 '08__hkkim' 계정의 주인이 김씨가 아니라고 볼 수 있는 자료를 제보해 달라고 네티즌들에게 요청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