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배틀트립' 성시경×박준우 부라노 섬 '꿀팁' 전수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방송

    '배틀트립' 성시경×박준우 부라노 섬 '꿀팁' 전수

    뉴스듣기

    (사진=KBS 제공)
    '배틀트립' 성시경-박준우가 아이유 따라잡기에 나선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은 'MC특집-미식여행'을 주제로 MC 이휘재-셰프 이원일, MC 성시경-박준우가 팀을 이뤄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친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여행하는 성시경-박준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무엇보다 성시경-박준우의 알록달록한 9색 프로필 사진이 눈길을 끈다. 마치 '팝아트의 대가' 앤디워홀의 작품 같은 느낌을 전한다. 화려한 색깔의 담벼락 앞에서 다채로운 표정을 짓는 성시경과 근접 촬영이 어색한 듯 수줍어하는 박준우의 모습이 극과 극을 이룬다.

    이는 '아이유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유명한 베네치아의 부라노 섬 여행 인증샷이었다. 부라노 섬은 알록달록한 색감의 건물과 아기자기한 골목길 등으로 수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 특히 아이유의 '하루 끝' 뮤직비디오가 이 곳에서 촬영돼 한국 여행객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부라노 섬에 입도한 성시경-박준우 역시 아기자기한 골목과 시선을 강탈하는 건물들을 보고 설렘을 숨기지 못했다. 특히 성시경은 열정 넘치는 사진작가로 변신해 인증샷 촬영에 몰두했다. 예쁜 사진을 위해 골목길을 누비며 취향 저격하는 벽을 찾아낸 성시경은 급기야 멋진 사진을 위해 박준우를 길바닥에 드러눕게 만들었다. 이에 박준우는 반항없이 누워 포즈를 취했다고.

    '부라노 섬'의 동화 같은 풍경과 이들이 전수하는 '부라노 섬 인증샷' 꿀팁은 오늘(10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배틀트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