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제 4회 도전! 해양생물골든벨' 14일 개최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대전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제 4회 도전! 해양생물골든벨' 14일 개최

    뉴스듣기

    국립해양생물자원관(관장 황선도)는 오는 14일 씨큐리움 야외 광장과 로비에서 서천군내 이장들이 참가하는 '제4회 도전! 해양생물골든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예선과 본선으로 나눠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재미있는 몸풀기 문제, O·X문제 등으로 본선진출자 50명을 가리고 본선에서는 해양생물 관련 상식 퀴즈로 진행된다.

    또 장기자랑을 통해 이장님들의 숨은 끼를 발산할 기회와 각 마을의 특이한 풍습이나 역사, 특산품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통해 잊고 있었던 고향의 기억을 되살려보는 시간도 갖는다.

    시상 상품은 ▲1등 TV ▲2등 청소기 ▲3등 고급냄비셋트 ▲행운권 추첨 등 실속있는 생활가전·용품으로 준비됐다.

    황선도 국립해양생물자원관장은 "마을을 위해 애쓰고 계시는 이장님들에게 좋은 추억과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 내에는 315개 마을의 이장들의 있으며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누리집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또 마을 사람 모두가 즐기는 행사를 위해 당일 씨큐리움을 찾는 서천군민은 무료입장된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