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고소인 신분 경찰 출석…"협박과 폭행은 늘 공포"



사건/사고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고소인 신분 경찰 출석…"협박과 폭행은 늘 공포"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 이승현 형제가 26일 폭행 피해 고소인 자격으로 서울 방배경찰서에 출석하고 있다. 이석철은 최근 친동생인 멤버 이승현과 함께 소속사였던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문영일 프로듀서에게 폭행을 당했으며, 김창환 대표 프로듀서도 폭행을 방조했다고 주장했다. (사진=박종민 기자)

     

    소속사 프로듀서에게 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진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18)씨와 같은 멤버이자 친동생인 이승현(17)씨가 고소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기 위해 경찰에 출석했다.

    26일 오후 1시쯤 서울 방배경찰서에 나타난 이석철씨는 "협박과 폭행은 항상 너무 공포였다, 2차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너희 때문에 잘못이고, 너희 때문에 해체를 한다는 협박을 (회사로부터) 받았다"며 "회사에서 반박하곤 있지만 우리가 지금까지 당했던 부분을 조사를 통해 확실히 짚고 넘어갈 것이다"고 했다.

    이승현씨는 "지난 6월 프로듀서가 4시간 동안 감금 폭행해 머리에 피가 나는데도 회장은 '살살해'라고 했다"며 "그 일이 어제 일처럼 뚜렷해서 너무 두렵다"고 말했다.

    앞서 이석철씨는 지난 19일 기자회견을 열어 지난 2015년부터 프로듀서에게 연습실, 녹음실 등에서 야구방망이와 철제 봉걸레 자루 등으로 상습적으로 맞았다며 피해 사실을 폭로했다.

    이어 22일 서울지방경찰청에 소속사 프로듀서와 회장을 폭행·폭행 방조 등의 혐의로 각각 고소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