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히든싱어5' 왕중왕전 임창정, "가수로 돈 버는 게 민망해"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방송

    '히든싱어5' 왕중왕전 임창정, "가수로 돈 버는 게 민망해"

    뉴스듣기

    (사진=방송 캡처)
    '히든싱어5 왕중왕전'에서 괴물같은 모창능력자들이 등장한다.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이하 '히든싱어5')에서는 시즌5 왕중왕전이 공개된다. 총 13명의 모창능력자들이 출연해 치열한 경연을 벌인다.

    이날 모창능력자들의 무대를 본 임창정은 '괴물'을 연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내가 가수인데 가수로 돈 버는 게 민망할 정도다"라고 말하며 이들을 극찬했다.

    인피니트의 남우현은 "오늘 집에 가서 샤워를 안 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녹화 내내 귀가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과연 연예인 판정단과 객석 모두를 놀라게 한 모창능력자들의 무대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각 원조 가수들의 출연 소감, 포인트 레슨과 응원 메시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모창능력자들이 다 함께 부르는 스페셜 무대까지 이어져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할 것으로 예고해 눈길을 끈다.

    시즌5 왕중왕전은 이전 시즌들과 다른 룰로 진행된다. 기존에는 조 1위가 생방송에 진출해 대국민 문자투표로 '킹 오브 히든싱어'를 뽑았었다면 시즌5는 조별 경연 자체를 없앴다. 13명의 모창 신들이 추첨 순서대로 경연을 펼치고 각 무대 직후 결과를 공개해 획득한 점수에 따라 TOP3가 정해진다. 무대가 거듭될수록 기존 TOP3보다 높은 점수가 나오면 밀어내기 방식으로 새로운 TOP3가 탄생하는 방식이다.

    시즌5 왕중왕전 우승자는 2천만 원의 상금과 함께 유럽 왕복 티켓을 거머쥐게 된다. 2등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함께 동남아 여행권, 3등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일본 여행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과연 13명의 모창신들 가운데 2천만 원이 걸린 왕좌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가 증폭된다.

    '히든싱어5' 왕중왕전에는 '책받침 강타' 김민창, '30초 전인권' 한가람, '슈퍼대디 싸이' 김성인, '오늘부터 케이윌' 정한, '남자 린' 최우성, '초밥집 린' 안민희, '파리넬리 고유진' 강형호, '우유배달 홍진영' 유지나, '15㎏ 감량 에일리' 강고은, '선착순 바다' 최소현, '단역배우 양희은' 김유정, '지하연습실 자이언티' 박준영, '인쇄소 박미경' 이효진까지 총 13명의 모창능력자들이 출전한다.

    '히든싱어5 왕중왕전'은 16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