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삼척해변과 증산해변 연계해 관리하는 방안 검토"



영동

    "삼척해변과 증산해변 연계해 관리하는 방안 검토"

    삼척시의회 12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2차 회의 개최

    강원 삼척시의회는 12일 제204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권정복) 제2차 회의를 열고 2018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했다. (사진=삼척시의회 제공)

     

    강원 삼척시의회는 12일 제204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권정복) 제2차 회의를 열고 2018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했다.

    이날 회의에서 권정복 의원은 "사회복지시설의 주요 시설물을 정비함에 있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관련부서와 충분히 협의해 줄 것"을 주문했다.

    김명숙 의원은 "가정폭력 피해자를 위한 쉼터 등 삼척시에 필요한 사회복지 관련 기관을 파악해 설치를 검토해 줄 것"을 요청했다.

    양희전 의원은 "삼척해변과 증산해변을 연계해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해 줄 것과 하절기 과도한 관광지 이용요금으로 인해 삼척에 대한 이미지가 실추되지 않도록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김희창 의원은 " 타시군 화장장 이용자에 대한 지원금이 80%인데 전액지원해 당초 사업목적에 부합되도록 개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억연 의원은 "중앙시장 1층 수산물 판매장에서 발생하는 악취로 인해 삼척 SOS 통통센터 운영에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김원학 의원은 "유해야생동물 피해구제단 활동 보상과 관련해 멧돼지와 고라니의 보상비가 동일해 상대적으로 포획이 어려운 멧돼지를 포획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 만큼 금액 조정을 검토할 것"을 요구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