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주)이츠원, 골프장 운영 토탈 IT 솔루션으로 골프장 운영 새바람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기타

    (주)이츠원, 골프장 운영 토탈 IT 솔루션으로 골프장 운영 새바람

    뉴스듣기

    이츠원의 GPS 태블릿 서비스
    (주)이츠원이 골프장 및 레저산업시장 분야에 특화된 토탈 IT 솔루션 시스템을 개발 보급해 골프장에 새로운 진화의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전체 인력의 90% 이상이 개발진으로 구성된 (주)이츠원은 2005년 회사 설립 이후 꾸준히 골프장 IT 시스템 개발에 주력해 왔다.

    특히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골프장에 필요한 모든 IT 솔루션(ERP, GPS, 키오스크, 모바일)을 독자 개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약 100여 개 골프장에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본을 포함한 여러 해외 국가에도 골프장 IT 시스템을 수출하며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넓혔다.

    지난해에는 최첨단 IT기술을 활용해 골프장 전체 경기운영과 태블릿 PC, LTE통신망, 최신 소프트웨어의 결합으로 손쉽게 골프장 내 카트의 위치 파악을 가능하도록 한 ’카트관제시스템’을 런칭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주)이츠원의 IT 솔루션은 (주)골프존카운티 직영 골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신안그룹 5개 골프장과 가평 베뉴지, 오션비치 등 10개 골프장에 시스템 공급 신규 계약까지 체결했다.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차세대 스마트 프론트 서비스'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특허받은 ‘WIFI 리스닝 센서 인식 기술’을 통해 고객의 스마트폰에 별도의 앱 설치 없이도 고객을 인식할 수 있고 고객 별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고객의 골프장 진입 시 스마트폰 자동 인식, 자동 내장 등록 및 락커 번호 발급, 대기 중 티오프 알람 서비스, 고객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통계 데이터 제공 등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이츠원은 향후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최고의 골프장 통합관제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매년 20~30개씩 시스템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